"장비 하나로 3단계 맞춤 피부관리" 루메니스코리아, '제네오X' 출시 > news room

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news room

"장비 하나로 3단계 맞춤 피부관리" 루메니스코리아, '제네오X'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5-02-18

본문

루메니스코리아가 '제네오X' 출시를 기념해 개최한 '제네오X 론치 나이트' 행사 모습./사진=루메니스코리아
루메니스코리아가 '제네오X' 출시를 기념해 개최한 '제네오X 론치 나이트' 행사 모습./사진=루메니스코리아

 

루메니스코리아(이하 루메니스)가 지난 13일 피부관리 장비 '제네오X'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제네오X 론치 나이트(Geneo X Launch night)'를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제네오X는 세계 최초로 IPL 레이저를 개발한 루메니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피부 관리 장비로 현재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60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다. 열에너지를 사용하지 않아 멍·붓기·볼 꺼짐 등 피부 손상이나 통증 걱정 없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루메니스코리아에 따르면 제네오X는 하나의 장비로 3단계 피부관리가 가능한 스킨케어 트리트먼트 시스템이다. 단계별로 산소를 기반으로 한 ▲ 1단계 옥시제네오(Oxygeneo Technology) ▲ 2단계 초음파(Ultrasound Technology)를 사용한 영양공급 ▲ 3단계 디톡스 및 리프팅이 이루어지는 네오 마사지(NEO-Massage Technology)가 이뤄진다.


또 제네오X 시술 시 핸드 피스 헤드에 장착하는 천연 고체 성분 옥시팟(OxyPods)을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게 리바이브(잔주름 개선), 디톡스(민감성 피부), 글램(피부 탄력), 하이드레이트(건성 피부), 리터치(피부결 정돈) 등 총 7종 가운데 선택할 수 있어 한층 고도화된 맞춤형 복합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최근 열린 '제네오X 론치 나이트'에는 전국 피부과 및 성형외과 의료진 약 100명이 참석해 제품에 대한 다양한 기술 및 임상적 정보, 효과적인 피부 치료 방법 등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서 박현준 메이린의원 청담점 대표원장은 제네오X를 직접 시연하며 단계별 시술법과 그에 따른 효과를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그는 "제네오X 시술로 가장 효과를 볼 수 있는 타깃층은 잔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피부의 탄력이나 톤, 수분감 등이 달라짐을 체감하고 피부노화가 나타나는 30대 이상이 해당할 것"이라며 "피부 각질 제거와 산소공급을 하는 1단계에서는 피부 결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초음파를 통한 2단계에서는 즉각적 브라이트닝(물광)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 3단계는 림프 마사지를 통한 리프팅이 되는 순서로 전반적인 피부 케어가 이루어진다"고 설명했다. 모든 단계를 다 거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필요에 따라서는 단계를 선별해 사용할 수도 있다고 박 원장은 덧붙였다.


 

피부 관리 장비 '제네오X'/사진=루메니스코리아
피부 관리 장비 '제네오X'/사진=루메니스코리아

 


질의응답 세션을 담당한 메이린의원 일산점 김형문 대표원장은 "제네오X의 가장 핵심적인 특허 기술은 1단계 '옥시제네오'에 있는데 산소를 통해 탄탄한 피부 기초 환경을 만드는 것"이라며 "피부 세포가 유효한 활성 물질을 흡수할 수 있는 최적의 상태가 되기 때문에 제네오X 시술 시 본인의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선택한 옥시팟의 효과를 보다 확실하게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술 주기에 대한 질문에 김 원장은 "피부의 기본 케어라고 할 수 있는 각질 제거 주기와 시술 주기를 맞추는 편이 좋다. 새로운 각질 생성에 14일, 오래된 각질이 떨어져 나가는데 14일 총 28일 주기가 정상 피부 주기지만 현대인은 이 기간이 느려졌기 때문에 2주 또는 1주에 1회 시술할 수 있다"고 답했다.

김도완 루메니스코리아 사장은 "많은 의료진의 관심과 축하 속에 루메니스의 새로운 스킨케어 트리트먼트 장비인 제네오X를 국내에서도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제네오X는 피부의 기초부터 시작해 전 단계를 맞춤 커버하는 새로운 의미의 복합스킨케어 시술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앞으로 많은 분이 보다 가까이에서 제네오X의 우수한 제품력을 체감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경로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